서비스 시스템
해충신고접수 일정통화~관리까지
해충신고접수 및 상담
- 고객센터에 상담 및 접수 후
- 담당 서비스맨 이름, 사번, 고객님의 편하신 서비스 시간예약
- 30분내 담당자 전화안내
담당 서비스맨과 고객센터 일정확정통화 실시
- 10분 내에 고객님께 전화 실시
- 담당 서비스맨 이름, 사번 밝히고 고객님의 편하신 서비스시간 확인 후 일정 확정
서비스 당일 일정통화~서비스 전까지
담당서비스맨과 고객센터 일정확정통화 실시
- 담당 서비스맨이름, 사번 밝히고 고객님의 서비스 시간 일정안내 확인 후 일정 확인
담당 서비스맨과 고객센터 일정확정통화 실시
- 10분 내에 고객님께 전화 실시
- 담당 서비스맨 이름, 사번 밝히고 고객님의 편하신 서비스시간 확인 후 일정 확정
서비스 제공
서비스 전 조사
- 예비조사 실시 : 문제해충과 발생장소에 대한 것을 고객님께 문의
- 사전조사 실시 : 문제해충과 발생장소를 렌턴으로 조사
고객님과 미팅
- 예비, 사전조사를 바탕으로 해충동정(형태,피해사례)및 시설진단, 서비스 방법 및 내용을 설명
서비스 실시
- 초기 해충퇴치 서비스 : 해충별 해충퇴치 약제 투약 (베이트제,분무제,에어졸제,가루제,트랩...)
- 초기 및 정기 회원관리 서비스 :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정확한 관리 실시
- 서비스 LAYOUT보고 (도면화, 차트, 그래프화...)
- 서비스 결과보고서 (월간, 분기, 차트, 그래프화...), 클레임 보고서, 자체경보발령 보고서, 해충예보 보고서
서비스 후 미팅
- 서비스 제공 중 내용을 보고
- 고객시설 내의 해충동정, 시설진단 및 보완사항 요청, 서비스 내용보고
- 소비스 이후의 해충 우이도 및 예보 실시
- 서비스 이후의 주의사항 요청
Top